<< “2009년 4월 – 이메일 & 아고라 서명 캠페인” 으로 돌아가기

 

2009.03.18

한국 드라마 제작사 협회와 3개 방송사에 3월 26일까지 답변을 요구하는 메일을 한국 시간으로 3월 19일에 보냈습니다.  그들로부터 3월 26일까지 답변이 없으면, 4월 5일 이메일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2009.03.16

CB4PSY가 한국 드라마 제작사 협회 외에 보낼 이메일 형식이 준비되었습니다.

 

2009.03.15

강복희님(nakbh님)이 공식 홈페이지에 올리신 글에 답하는 의미로, 웹사이트의 배너 사진을 바꾸었습니다. (http://cafe.daum.net/lovepark01에서 다운받았습니다) 이 사진이 박신양씨의 출연 정지 처분 철회를 바라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하나로 묶어주는 것 같아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여러분도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2009.03.13

3월 14일에 행복한 화이트데이 보내세요! 여러분께서 2월 14일날 투자하신 만큼 돌려받으실 날입니다.

달콤함이 여러분의 인생을 내내 따라다녔으면 좋겠습니다^^

2009년 4월부터 캠페인 결과를 내는 방법을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1. 로운 다음 아고라 서명은 지지자들이 한국 드라마 제작사 협회에서 박신양씨에게 내린

처분에 반대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새로운 방법으로, 이메일 맨 처음에 쓸 예정입니다.

2. 매달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더 서명에 참여했나를 쓰는 대신에, 지금까지 누적된 사람들의 수를 통계하여 쓸 예정입니다.

3. 이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해준 첫번째 서명의 결과도 역시 포함할 예정입니다. 다음 아고라에 서명하신 모든 분들이

한국에 사시는 지지자들의 수에 포함 될 예정입니다. 한국에 사시는 지지자들의 분포를 약간 벗어날 수도 있지만, 이 첫번째 서명은 총 서명인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매달 이메일을 보내주시거나 이 서명에 참여해주심으로써 이 캠페인에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것은 한국 드라마 제작사 협회 외에 우리는 아직도 박신양씨의 처분 철회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철회를 기다리고 있고 처분이 철회될 때까지 멈추지 않겠다는 것을

알리는 방법입니다.

이제 광고를 몇가지 하겠습니다:

1. 영어와 일본어를 번역하는데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분은 저에게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Counter Ban for Park Shin Yang에 관한 인터넷 뉴스와 기사 (포털사이트나 블로그 포함)를 읽으신 분들은 그 기사의 url을 저에게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글을 통해 기사를 모으려고 했으나 아직 많이 모으지 못했습니다.

3. 웹사이트 오른쪽 사이드바에 링크되어 있는 기사들을 클릭하여 읽어주세요. 그리고 가능하시다면 이 기사들에 덧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이 기사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과 이 기사들을 써주신 기자분들에 대한 고마움의 표시를 남겨주시면, 미래에 이 기자분들께서 같은 종류의 기사를

또 써주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뉴스를 퍼뜨리는 것과 더 많은 사람들을 모으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09.03.10
 

박신양씨의 한국 팬분께서 한국 지지자분들을 위해 Daum (다음) 아고라에 새로운 서명을 올려주셨습니다.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69235  서명은 2009년 6월 5일까지입니다.
이 서명은 한국에 계시는 지지자분들께서 캠페인에 참여하실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이 서명들은 개개인의 메일처럼 각자의 목소리를 대변합니다.
Counter Ban for Park Shin Yang에서는 이 서명들을 모아 매달 한국 드라마 제작사 협회 외와 언론에 메일을 보낼때 함께 보낼 것입니다.
 
좋은 소식이므로 Daum에 아이디를 가지고 계신 분들께서는 여러곳에 퍼뜨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많은 참여 바랍니다. 
한국 드라마 제작사 협회에 우리의 목소리를 알리기 위한 방법으로 2009년 4월 캠페인의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화이팅!4월의 스케줄이 계획되었습니다.

 

 

2009.03.06